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에는 전례 없는 초고층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이제 아파트 높이는 단순한 층수 개념에서 벗어나 프리미엄이라는 수식어를 달아주는 중요한 잣대가 …
아파트의 '높이'가 주거 가치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로 부상하고 있다. 40층 이상의 초고층 아파트가 조망권과 희소성, 상징성 등 다양한 프리미엄 요소를 갖춘 주거…
코오롱글로벌이 대전 중구 선화동에 공급하는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가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청약 일정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고품격 커뮤니티와 돌봄·…
코오롱글로벌(003070)이 대전 중구 선화동 일대에서 '하늘채 루시에르' 분양을 본격화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전 내에서도 정주 여건과 미래 가치 면에서 …
3일 한국갤럽·희림건축·알투코리아가 공동 발표한 '부동산 트렌드 2025'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주거 특화 요소 1위는 다양한 커뮤니티가 갖춰진…
코오롱글로벌은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일대에 들어서는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의 견본주택을 4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1일 밝혔다. 대전 중구 선화…
코오롱글로벌은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가 오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당첨자는 15일 발표된다. 입주는 …
코오롱글로벌이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에 선보이는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가 4일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분양 본격화를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코오롱글로벌은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일대에 들어서는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의 견본주택을 4일 개관하고 분양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전용면적 84~119㎡, 총 998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초고층 아파트다. 이 중 전용 84㎡, 657세대를 …
코오롱글로벌은 대전광역시 중구 선화동 일대에 들어서는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의 견본주택을 오는 4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1일 밝혔다.
대전광역시 중구 원도심 분양 최대어로 주목받은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가 분양 본격화를 예고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전 하늘채 루시에르는 지난 6월 27일…